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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브랜치(Branch): | 개정판:

hytos / ID2.Manager / ID2.Manager / Properties / Resources.Designer.cs @ 0af0d1c8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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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2
// <auto-generated>
3
//     이 코드는 도구를 사용하여 생성되었습니다.
4
//     런타임 버전:4.0.30319.42000
5
//
6
//     파일 내용을 변경하면 잘못된 동작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코드를 다시 생성하면
7
//     이러한 변경 내용이 손실됩니다.
8
// </auto-generated>
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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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
namespace ID2.Manager.Properties {
12
    using System;
13
    
14
    
15
    /// <summary>
16
    ///   지역화된 문자열 등을 찾기 위한 강력한 형식의 리소스 클래스입니다.
17
    /// </summary>
18
    // 이 클래스는 ResGen 또는 Visual Studio와 같은 도구를 통해 StronglyTypedResourceBuilder
19
    // 클래스에서 자동으로 생성되었습니다.
20
    // 멤버를 추가하거나 제거하려면 .ResX 파일을 편집한 다음 /str 옵션을 사용하여 ResGen을
21
    // 다시 실행하거나 VS 프로젝트를 다시 빌드하십시오.
22
    [global::System.CodeDom.Compiler.GeneratedCodeAttribute("System.Resources.Tools.StronglyTypedResourceBuilder", "16.0.0.0")]
23
    [global::System.Diagnostics.DebuggerNonUserCodeAttribute()]
24
    [global::System.Runtime.CompilerServices.CompilerGeneratedAttribute()]
25
    internal class Resources {
26
        
27
        private static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resourceMan;
28
        
29
        private static global::System.Globalization.CultureInfo resourceCulture;
30
        
31
        [global::System.Diagnostics.CodeAnalysis.SuppressMessageAttribute("Microsoft.Performance", "CA1811:AvoidUncalledPrivateCode")]
32
        internal Resources() {
33
        }
34
        
35
        /// <summary>
36
        ///   이 클래스에서 사용하는 캐시된 ResourceManager 인스턴스를 반환합니다.
37
        /// </summary>
38
        [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Attribute(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State.Advanced)]
39
        internal static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ResourceManager {
40
            get {
41
                if (object.ReferenceEquals(resourceMan, null)) {
42
                   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temp = new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("ID2.Manager.Properties.Resources", typeof(Resources).Assembly);
43
                    resourceMan = temp;
44
                }
45
                return resourceMan;
46
            }
47
        }
48
        
49
        /// <summary>
50
        ///   이 강력한 형식의 리소스 클래스를 사용하여 모든 리소스 조회에 대해 현재 스레드의 CurrentUICulture 속성을
51
        ///   재정의합니다.
52
        /// </summary>
53
        [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Attribute(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State.Advanced)]
54
        internal static global::System.Globalization.CultureInfo Culture {
55
            get {
56
                return resourceCulture;
57
            }
58
            set {
59
                resourceCulture = value;
60
            }
61
        }
62
        
63
        /// <summary>
64
        ///  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65
        /// </summary>
66
       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veva_net18 {
67
            get {
68
               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veva_net18", resourceCulture);
69
               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70
            }
71
        }
72
        
73
        /// <summary>
74
        ///  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75
        /// </summary>
76
       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ad18 {
77
            get {
78
               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ad18", resourceCulture);
79
               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80
            }
81
        }
82
        
83
        /// <summary>
84
        ///  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85
        /// </summary>
86
       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ompare18 {
87
            get {
88
               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ompare18", resourceCulture);
89
               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90
            }
91
        }
92
        
93
        /// <summary>
94
        ///   &lt;?xml version=&quot;1.0&quot; encoding=&quot;utf-8&quot;?&gt;
95
        ///&lt;RadDock AutoHideAnimation=&quot;None&quot; IsCleanUpTarget=&quot;True&quot; Orientation=&quot;Vertical&quot; CausesValidation=&quot;False&quot; TabIndex=&quot;1&quot; TabStop=&quot;False&quot;&gt;
96
        ///  &lt;Controls&gt;
97
        ///    &lt;Telerik.WinControls.UI.Docking.DocumentContainer IsMainDocumentContainer=&quot;True&quot; Orientation=&quot;Vertical&quot; CausesValidation=&quot;False&quot; Name=&quot;DockContainerMain&quot;&gt;
98
        ///      &lt;SizeInfo SplitterCorrection=&quot;-676, 0&quot; AutoSizeScale=&quot;0, 0&quot; SizeMode=&quot;Fill&quot; AbsoluteSize=&quot;1338, 200&quot; /&gt;
99
        ///      &lt;Controls&gt;
100
        ///        &lt;Telerik.WinControls.UI.D[나머지 문자열은 잘림]&quot;;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101
        /// </summary>
102
        internal static string DefalutDockLayout {
103
            get {
104
               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DefalutDockLayout", resourceCulture);
105
            }
106
        }
107
        
108
        /// <summary>
109
        ///  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110
        /// </summary>
111
       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Excel {
112
            get {
113
               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Excel", resourceCulture);
114
               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115
            }
116
        }
117
        
118
        /// <summary>
119
        ///  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120
        /// </summary>
121
       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Export {
122
            get {
123
               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Export", resourceCulture);
124
               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125
            }
126
        }
127
        
128
        /// <summary>
129
        ///  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130
        /// </summary>
131
       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files18 {
132
            get {
133
               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files18", resourceCulture);
134
               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135
            }
136
        }
137
        
138
        /// <summary>
139
        ///  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140
        /// </summary>
141
       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id218 {
142
            get {
143
               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id218", resourceCulture);
144
               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145
            }
146
        }
147
        
148
        /// <summary>
149
        ///  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150
        /// </summary>
151
       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Import {
152
            get {
153
               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Import", resourceCulture);
154
               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155
            }
156
        }
157
        
158
        /// <summary>
159
        ///  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160
        /// </summary>
161
       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link18_blue {
162
            get {
163
               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link18_blue", resourceCulture);
164
               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165
            }
166
        }
167
        
168
        /// <summary>
169
        ///  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170
        /// </summary>
171
       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link18_green {
172
            get {
173
               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link18_green", resourceCulture);
174
               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175
            }
176
        }
177
        
178
        /// <summary>
179
        ///  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180
        /// </summary>
181
       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link18_purple {
182
            get {
183
               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link18_purple", resourceCulture);
184
               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185
            }
186
        }
187
        
188
        /// <summary>
189
        ///  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190
        /// </summary>
191
       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link18_yellow {
192
            get {
193
               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link18_yellow", resourceCulture);
194
               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195
            }
196
        }
197
        
198
        /// <summary>
199
        ///  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200
        /// </summary>
201
       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markus18 {
202
            get {
203
               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markus18", resourceCulture);
204
               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205
            }
206
        }
207
        
208
        /// <summary>
209
        ///  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210
        /// </summary>
211
       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notice {
212
            get {
213
               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notice", resourceCulture);
214
               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215
            }
216
        }
217
        
218
        /// <summary>
219
        ///  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220
        /// </summary>
221
       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df18 {
222
            get {
223
               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df18", resourceCulture);
224
               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225
            }
226
        }
227
        
228
        /// <summary>
229
        ///  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230
        /// </summary>
231
       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Refresh16x16 {
232
            get {
233
               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Refresh16x16", resourceCulture);
234
               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235
            }
236
        }
237
        
238
        /// <summary>
239
        ///  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240
        /// </summary>
241
       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reset {
242
            get {
243
               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reset", resourceCulture);
244
               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245
            }
246
        }
247
        
248
        /// <summary>
249
        ///  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250
        /// </summary>
251
       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ave {
252
            get {
253
               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ave", resourceCulture);
254
               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255
            }
256
        }
257
        
258
        /// <summary>
259
        ///  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260
        /// </summary>
261
       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ave16x16 {
262
            get {
263
               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ave16x16", resourceCulture);
264
               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265
            }
266
        }
267
        
268
        /// <summary>
269
        ///  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270
        /// </summary>
271
       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ync {
272
            get {
273
               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ync", resourceCulture);
274
               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275
            }
276
        }
277
        
278
        /// <summary>
279
        ///  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280
        /// </summary>
281
       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upload {
282
            get {
283
               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upload", resourceCulture);
284
               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285
            }
286
        }
287
    }
288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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