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ytos / ID2.Manager / ID2.Manager / Properties / Resources.Designer.cs @ 0af0d1c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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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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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 <auto-generated> |
3 |
// 이 코드는 도구를 사용하여 생성되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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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 런타임 버전:4.0.30319.4200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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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 |
6 |
// 파일 내용을 변경하면 잘못된 동작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코드를 다시 생성하면 |
7 |
// 이러한 변경 내용이 손실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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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 </auto-generated>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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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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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amespace ID2.Manager.Properties {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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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System;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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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/ <summary>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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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/ 지역화된 문자열 등을 찾기 위한 강력한 형식의 리소스 클래스입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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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/ </summary>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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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 이 클래스는 ResGen 또는 Visual Studio와 같은 도구를 통해 StronglyTypedResourceBuilder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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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 클래스에서 자동으로 생성되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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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 멤버를 추가하거나 제거하려면 .ResX 파일을 편집한 다음 /str 옵션을 사용하여 ResGen을 |
21 |
// 다시 실행하거나 VS 프로젝트를 다시 빌드하십시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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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global::System.CodeDom.Compiler.GeneratedCodeAttribute("System.Resources.Tools.StronglyTypedResourceBuilder", "16.0.0.0")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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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global::System.Diagnostics.DebuggerNonUserCodeAttribute()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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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global::System.Runtime.CompilerServices.CompilerGeneratedAttribute()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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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nternal class Resources {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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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ivate static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resourceMan;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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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ivate static global::System.Globalization.CultureInfo resourceCulture;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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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global::System.Diagnostics.CodeAnalysis.SuppressMessageAttribute("Microsoft.Performance", "CA1811:AvoidUncalledPrivateCode")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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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nternal Resources() {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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}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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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/ <summary>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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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/ 이 클래스에서 사용하는 캐시된 ResourceManager 인스턴스를 반환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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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/ </summary>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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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Attribute(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State.Advanced)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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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nternal static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ResourceManager { |
40 |
get { |
41 |
if (object.ReferenceEquals(resourceMan, null)) { |
42 |
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temp = new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("ID2.Manager.Properties.Resources", typeof(Resources).Assembly);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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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esourceMan = temp;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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}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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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eturn resourceMan;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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} |
47 |
}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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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/ <summary>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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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/ 이 강력한 형식의 리소스 클래스를 사용하여 모든 리소스 조회에 대해 현재 스레드의 CurrentUICulture 속성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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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/ 재정의합니다. |
52 |
/// </summary> |
53 |
[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Attribute(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State.Advanced)] |
54 |
internal static global::System.Globalization.CultureInfo Culture { |
55 |
get { |
56 |
return resourceCulture; |
57 |
} |
58 |
set {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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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esourceCulture = value; |
60 |
} |
61 |
}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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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/ <summary>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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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65 |
/// </summary> |
66 |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veva_net18 { |
67 |
get { |
68 |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veva_net18", resourceCulture); |
69 |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70 |
} |
71 |
}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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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/ <summary> |
74 |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75 |
/// </summary>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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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ad18 { |
77 |
get { |
78 |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ad18", resourceCulture); |
79 |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80 |
} |
81 |
} |
8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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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/ <summary> |
84 |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85 |
/// </summary> |
86 |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ompare18 { |
87 |
get { |
88 |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ompare18", resourceCulture); |
89 |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90 |
} |
91 |
}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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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/ <summary>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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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/ <?xml version="1.0" encoding="utf-8"?>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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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/<RadDock AutoHideAnimation="None" IsCleanUpTarget="True" Orientation="Vertical" CausesValidation="False" TabIndex="1" TabStop="False"> |
96 |
/// <Controls>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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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/ <Telerik.WinControls.UI.Docking.DocumentContainer IsMainDocumentContainer="True" Orientation="Vertical" CausesValidation="False" Name="DockContainerMain"> |
98 |
/// <SizeInfo SplitterCorrection="-676, 0" AutoSizeScale="0, 0" SizeMode="Fill" AbsoluteSize="1338, 200" />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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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/ <Controls> |
100 |
/// <Telerik.WinControls.UI.D[나머지 문자열은 잘림]";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|
101 |
/// </summary>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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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nternal static string DefalutDockLayout { |
103 |
get { |
104 |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DefalutDockLayout", resourceCulture); |
105 |
} |
106 |
} |
10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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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/ <summary> |
109 |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110 |
/// </summary> |
111 |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Excel { |
112 |
get { |
113 |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Excel", resourceCulture); |
114 |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115 |
} |
116 |
} |
117 |
|
118 |
/// <summary>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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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120 |
/// </summary> |
121 |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Export { |
122 |
get { |
123 |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Export", resourceCulture); |
124 |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125 |
} |
126 |
} |
127 |
|
128 |
/// <summary> |
129 |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130 |
/// </summary> |
131 |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files18 { |
132 |
get { |
133 |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files18", resourceCulture); |
134 |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135 |
} |
136 |
} |
137 |
|
138 |
/// <summary> |
139 |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140 |
/// </summary> |
141 |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id218 { |
142 |
get { |
143 |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id218", resourceCulture); |
144 |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145 |
} |
146 |
} |
14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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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/ <summary> |
149 |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150 |
/// </summary> |
151 |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Import { |
152 |
get { |
153 |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Import", resourceCulture); |
154 |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155 |
} |
156 |
} |
157 |
|
158 |
/// <summary> |
159 |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160 |
/// </summary> |
161 |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link18_blue { |
162 |
get { |
163 |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link18_blue", resourceCulture); |
164 |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165 |
} |
166 |
} |
167 |
|
168 |
/// <summary> |
169 |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170 |
/// </summary> |
171 |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link18_green { |
172 |
get { |
173 |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link18_green", resourceCulture); |
174 |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175 |
} |
176 |
} |
17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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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78 |
/// <summary> |
179 |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180 |
/// </summary> |
181 |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link18_purple { |
182 |
get { |
183 |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link18_purple", resourceCulture); |
184 |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185 |
} |
186 |
} |
18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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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88 |
/// <summary> |
189 |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190 |
/// </summary> |
191 |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link18_yellow { |
192 |
get { |
193 |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link18_yellow", resourceCulture); |
194 |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195 |
} |
196 |
} |
19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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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8 |
/// <summary> |
199 |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200 |
/// </summary> |
201 |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markus18 { |
202 |
get { |
203 |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markus18", resourceCulture); |
204 |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205 |
} |
206 |
} |
207 |
|
208 |
/// <summary> |
209 |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210 |
/// </summary> |
211 |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notice { |
212 |
get { |
213 |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notice", resourceCulture); |
214 |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215 |
} |
216 |
} |
217 |
|
218 |
/// <summary> |
219 |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220 |
/// </summary> |
221 |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df18 { |
222 |
get { |
223 |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df18", resourceCulture); |
224 |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225 |
} |
226 |
} |
227 |
|
228 |
/// <summary> |
229 |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230 |
/// </summary> |
231 |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Refresh16x16 { |
232 |
get { |
233 |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Refresh16x16", resourceCulture); |
234 |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235 |
} |
236 |
} |
237 |
|
238 |
/// <summary> |
239 |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240 |
/// </summary> |
241 |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reset { |
242 |
get { |
243 |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reset", resourceCulture); |
244 |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245 |
} |
246 |
} |
247 |
|
248 |
/// <summary> |
249 |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250 |
/// </summary> |
251 |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ave { |
252 |
get { |
253 |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ave", resourceCulture); |
254 |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255 |
} |
256 |
} |
257 |
|
258 |
/// <summary> |
259 |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260 |
/// </summary> |
261 |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ave16x16 { |
262 |
get { |
263 |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ave16x16", resourceCulture); |
264 |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265 |
} |
266 |
} |
267 |
|
268 |
/// <summary> |
269 |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270 |
/// </summary> |
271 |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ync { |
272 |
get { |
273 |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ync", resourceCulture); |
274 |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275 |
} |
276 |
} |
277 |
|
278 |
/// <summary> |
279 |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280 |
/// </summary> |
281 |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upload { |
282 |
get { |
283 |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upload", resourceCulture); |
284 |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285 |
} |
286 |
} |
287 |
} |
288 |
}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