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ytos / DTI_PID / ID2PSN / Properties / Resources.Designer.cs @ 2ade1e6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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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| 0dae5645 | gaqhf | 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|
---|---|---|---|
2 | // <auto-generated> |
||
3 | // 이 코드는 도구를 사용하여 생성되었습니다. |
||
4 | // 런타임 버전:4.0.30319.42000 |
||
5 | // |
||
6 | // 파일 내용을 변경하면 잘못된 동작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코드를 다시 생성하면 |
||
7 | // 이러한 변경 내용이 손실됩니다. |
||
8 | // </auto-generated> |
||
9 | 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|
||
10 | |||
11 | 1be87cbd | gaqhf | namespace ID2PSN.Properties { |
12 | using System; |
||
13 | |||
14 | |||
15 | 0dae5645 | gaqhf | /// <summary> |
16 | /// 지역화된 문자열 등을 찾기 위한 강력한 형식의 리소스 클래스입니다. |
||
17 | /// </summary> |
||
18 | // 이 클래스는 ResGen 또는 Visual Studio와 같은 도구를 통해 StronglyTypedResourceBuilder |
||
19 | // 클래스에서 자동으로 생성되었습니다. |
||
20 | 1be87cbd | gaqhf | // 멤버를 추가하거나 제거하려면 .ResX 파일을 편집한 다음 /str 옵션을 사용하여 ResGen을 |
21 | // 다시 실행하거나 VS 프로젝트를 다시 빌드하십시오. |
||
22 | 3d842083 | LJIYEON | [global::System.CodeDom.Compiler.GeneratedCodeAttribute("System.Resources.Tools.StronglyTypedResourceBuilder", "15.0.0.0")] |
23 | 0dae5645 | gaqhf | [global::System.Diagnostics.DebuggerNonUserCodeAttribute()] |
24 | [global::System.Runtime.CompilerServices.CompilerGeneratedAttribute()] |
||
25 | 1be87cbd | gaqhf | internal class Resources { |
26 | |||
27 | 0dae5645 | gaqhf | private static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resourceMan; |
28 | 1be87cbd | gaqhf | |
29 | 0dae5645 | gaqhf | private static global::System.Globalization.CultureInfo resourceCulture; |
30 | 1be87cbd | gaqhf | |
31 | 0dae5645 | gaqhf | [global::System.Diagnostics.CodeAnalysis.SuppressMessageAttribute("Microsoft.Performance", "CA1811:AvoidUncalledPrivateCode")] |
32 | 1be87cbd | gaqhf | internal Resources() { |
33 | 0dae5645 | gaqhf | } |
34 | 1be87cbd | gaqhf | |
35 | 0dae5645 | gaqhf | /// <summary> |
36 | /// 이 클래스에서 사용하는 캐시된 ResourceManager 인스턴스를 반환합니다. |
||
37 | /// </summary> |
||
38 | [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Attribute(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State.Advanced)] |
||
39 | 1be87cbd | gaqhf | internal static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ResourceManager { |
40 | get { |
||
41 | if (object.ReferenceEquals(resourceMan, null)) { |
||
42 | 0dae5645 | gaqhf |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temp = new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("ID2PSN.Properties.Resources", typeof(Resources).Assembly); |
43 | resourceMan = temp; |
||
44 | } |
||
45 | return resourceMan; |
||
46 | } |
||
47 | } |
||
48 | 1be87cbd | gaqhf | |
49 | 0dae5645 | gaqhf | /// <summary> |
50 | /// 이 강력한 형식의 리소스 클래스를 사용하여 모든 리소스 조회에 대해 현재 스레드의 CurrentUICulture 속성을 |
||
51 | /// 재정의합니다. |
||
52 | /// </summary> |
||
53 | [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Attribute(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State.Advanced)] |
||
54 | 1be87cbd | gaqhf | internal static global::System.Globalization.CultureInfo Culture { |
55 | get { |
||
56 | 0dae5645 | gaqhf | return resourceCulture; |
57 | } |
||
58 | 1be87cbd | gaqhf | set { |
59 | 0dae5645 | gaqhf | resourceCulture = value; |
60 | } |
||
61 | } |
||
62 | 6b9e7a56 | gaqhf | |
63 | /// <summary> |
||
64 |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|
65 | /// </summary> |
||
66 |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ancel_16x16 { |
||
67 | get { |
||
68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ancel_16x16", resourceCulture); |
||
69 |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||
70 | } |
||
71 | } |
||
72 | 5c248ee3 | gaqhf | |
73 | /// <summary> |
||
74 |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|
75 | /// </summary> |
||
76 |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find_16x16 { |
||
77 | get { |
||
78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find_16x16", resourceCulture); |
||
79 |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||
80 | } |
||
81 | } |
||
82 | 3bb4b1d5 | gaqhf | |
83 | /// <summary> |
||
84 |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|
85 | /// </summary> |
||
86 | 3d842083 | LJIYEON |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reset_32x32 { |
87 | get { |
||
88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reset_32x32", resourceCulture); |
||
89 |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||
90 | } |
||
91 | } |
||
92 | |||
93 | /// <summary> |
||
94 |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|
95 | /// </summary> |
||
96 |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aveto_32x32 { |
||
97 | get { |
||
98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aveto_32x32", resourceCulture); |
||
99 |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||
100 | } |
||
101 | } |
||
102 | |||
103 | /// <summary> |
||
104 |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|
105 | /// </summary> |
||
106 | 3bb4b1d5 | gaqhf |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ToolTip1 { |
107 | get { |
||
108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ToolTip1", resourceCulture); |
||
109 |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||
110 | } |
||
111 | } |
||
112 | 0dae5645 | gaqhf | } |
113 | }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