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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정판 4607ff67

ID4607ff67d582b6bd4eea4045d240d8beff0575fd
상위 e3562345
하위 485040d4

이지연이(가) 약 3년 전에 추가함

issue #000:

Change-Id: I3d67065bec0434b5d73999ce4ca1da397410a883

차이점 보기:

DTI_PID/ID2PSN/Form/MainForm.cs
233 233
                PSN psn = new PSN(documents, revisionNumber);
234 234
                if (Settings.Default.UseEquipTag)
235 235
                    psn.EquipTagNoAttributeName = Settings.Default.EquipTagAttribute;
236
                psn.SetPSNData();
236
                psn.SetPSNData(splashScreenManager1);
237 237
                currentPSN = psn;
238 238

  
239 239
                
DTI_PID/ID2PSN/PSN.cs
8 8
using ID2PSN.Properties;
9 9
using System.Text.RegularExpressions;
10 10
using System.Windows.Forms;
11
using DevExpress.XtraSplashScreen;
11 12

  
12 13
namespace ID2PSN
13 14
{
......
204 205
            return result;
205 206
        }
206 207

  
207
        public void SetPSNData()
208
        public void SetPSNData(SplashScreenManager splashScreenManager1)
208 209
        {
209 210
            // Item들의 속성으로 Topology Data를 생성한다.
210
            // Topology Data는 Topology Rule Setting을 기준으로 생성한다.             
211
            // Topology Data는 Topology Rule Setting을 기준으로 생성한다.
212
            int i = 1;
213
            splashScreenManager1.SetWaitFormDescription(i++ + " / 19  SetTopologyData ( 3 % )");
211 214
            SetTopologyData();
212 215
            // ID2의 OPC연결 Data 기반으로 Group(도면단위 PSN)을 연결한다.
216
            splashScreenManager1.SetWaitFormDescription(i++ + " / 19  ConnectByOPC ( 5 % )");
213 217
            ConnectByOPC();
214 218
            // 실제 PSN 생성 로직
215 219
            // 연결된 Group을 하나의 PSN으로 만든다.
220
            splashScreenManager1.SetWaitFormDescription(i++ + " / 19  SetPSNItem ( 10 % )");
216 221
            SetPSNItem();
217 222
            // 생성된 PSN의 Type을 설정한다.
223
            splashScreenManager1.SetWaitFormDescription(i++ + " / 19  SetPSNType ( 15 % )");
218 224
            SetPSNType();
219 225
            // ID2에는 Branch 정보가 없어서 Branch 정보를 생성한다.
226
            splashScreenManager1.SetWaitFormDescription(i++ + " / 19  SetBranchInfo ( 20 % )");
220 227
            SetBranchInfo();
221 228
            // 생성된 Topology Data들을 정리하며 Main, Branch를 판단한다.
229
            splashScreenManager1.SetWaitFormDescription(i++ + " / 19  SetTopology ( 25 % )");
222 230
            SetTopology();
223 231
            // PSN이 Bypass인지 검사 
232
            splashScreenManager1.SetWaitFormDescription(i++ + " / 19  SetPSNBypass ( 30 % )");
224 233
            SetPSNBypass();
225 234
            // Topology들에게 Index를 부여한다
235
            splashScreenManager1.SetWaitFormDescription(i++ + " / 19  SetTopologyIndex ( 35 % )");
226 236
            SetTopologyIndex();
227 237
            // Nozzle, Equipment의 정보를 저장
238
            splashScreenManager1.SetWaitFormDescription(i++ + " / 19  SaveNozzleAndEquipment ( 40 % )");
228 239
            SaveNozzleAndEquipment();
229 240
            // PSN의 정보를 저장
241
            splashScreenManager1.SetWaitFormDescription(i++ + " / 19  SetPSNData ( 45 % )");
230 242
            SavePSNData();
231 243
            // Update Keyword
244
            splashScreenManager1.SetWaitFormDescription(i++ + " / 19  UpdateKeywordForPSN ( 55 % )");
232 245
            UpdateKeywordForPSN();
233 246
            // Vent/Drain PSN 데이터 제거
247
            splashScreenManager1.SetWaitFormDescription(i++ + " / 19  DeleteVentDrain ( 60 % )");
234 248
            DeleteVentDrain();
235 249
            // Topology의 subtype을 update(bypass, Header, 등등) 
250
            splashScreenManager1.SetWaitFormDescription(i++ + " / 19  UpdateSubType ( 65 % )");
236 251
            UpdateSubType();
237 252
            // Update Error
253
            splashScreenManager1.SetWaitFormDescription(i++ + " / 19  UpdateErrorForPSN ( 70 % )");
238 254
            UpdateErrorForPSN();
239 255
            // Insert Tee
256
            splashScreenManager1.SetWaitFormDescription(i++ + " / 19  InsertTeePSN ( 75 % )");
240 257
            InsertTeePSN();
241 258
            // 확도 계산
259
            splashScreenManager1.SetWaitFormDescription(i++ + " / 19  UpdateAccuracy ( 80 % )");
242 260
            UpdateAccuracy();
243 261
            // ValveGrouping
262
            splashScreenManager1.SetWaitFormDescription(i++ + " / 19  UpdateValveGrouping ( 85 % )");
244 263
            UpdateValveGrouping();
245 264

  
265
            splashScreenManager1.SetWaitFormDescription(i++ + " / 19  PathItemSorting ( 90 % )");
246 266
            PathItemSorting();
247 267

  
248 268
            // AirFinCooler 
269
            splashScreenManager1.SetWaitFormDescription(i++ + " / 19  UpdateAirFinCooler ( 95 % )");
249 270
            UpdateAirFinCooler();
250 271

  
251 272
        }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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