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젝트

일반

사용자정보

개정판 af504a98

IDaf504a980bba2c003f39ace759895f4b955aa83e
상위 f5002159
하위 74301669, 090d652f

백흠경이(가) 일년 이상 전에 추가함

Fix: 블럭이 90도 회전되었을때 Attribute가 따라 회전되지 않는 오류 수정

Change-Id: Ic674d663cda1af6b1ad3531d3c1b15d9c48dc973

차이점 보기:

ID2.Manager/ID2.Manager.Compare/Controls/Verification.cs
452 452
            {
453 453
                var txt = ent as devDept.Eyeshot.Entities.Attribute;
454 454
                #region 텍스트가 뒤집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평면을 교체
455
                txt.Plane = new devDept.Geometry.Plane(txt.Plane.Origin, devDept.Geometry.Vector3D.AxisX, devDept.Geometry.Vector3D.AxisY);
455
                if (txt.Plane.AxisX.Equals(devDept.Geometry.Vector3D.AxisMinusX) && txt.Plane.AxisY.Equals(devDept.Geometry.Vector3D.AxisY))
456
                {
457
                    txt.Plane = new devDept.Geometry.Plane(txt.Plane.Origin, devDept.Geometry.Vector3D.AxisX, devDept.Geometry.Vector3D.AxisY);
458
                }
456 459
                #endregion
457 460
                txt.LayerName = LayerName;
458 461
                txt.Color = color;

내보내기 Unified diff

클립보드 이미지 추가 (최대 크기: 500 MB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