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ytos / ID2.Manager / ID2.Manager.Compare / Properties / Resources.Designer.cs @ dcc491e9
이력 | 보기 | 이력해설 | 다운로드 (6.29 KB)
1 | 13a36357 | humkyung | 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|
---|---|---|---|
2 | // <auto-generated> |
||
3 | // 이 코드는 도구를 사용하여 생성되었습니다. |
||
4 | // 런타임 버전:4.0.30319.42000 |
||
5 | // |
||
6 | // 파일 내용을 변경하면 잘못된 동작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코드를 다시 생성하면 |
||
7 | // 이러한 변경 내용이 손실됩니다. |
||
8 | // </auto-generated> |
||
9 | 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|
||
10 | |||
11 | namespace ID2.Manager.Properties { |
||
12 | using System; |
||
13 | |||
14 | |||
15 | /// <summary> |
||
16 | /// 지역화된 문자열 등을 찾기 위한 강력한 형식의 리소스 클래스입니다. |
||
17 | /// </summary> |
||
18 | // 이 클래스는 ResGen 또는 Visual Studio와 같은 도구를 통해 StronglyTypedResourceBuilder |
||
19 | // 클래스에서 자동으로 생성되었습니다. |
||
20 | // 멤버를 추가하거나 제거하려면 .ResX 파일을 편집한 다음 /str 옵션을 사용하여 ResGen을 |
||
21 | // 다시 실행하거나 VS 프로젝트를 다시 빌드하십시오. |
||
22 | [global::System.CodeDom.Compiler.GeneratedCodeAttribute("System.Resources.Tools.StronglyTypedResourceBuilder", "16.0.0.0")] |
||
23 | [global::System.Diagnostics.DebuggerNonUserCodeAttribute()] |
||
24 | [global::System.Runtime.CompilerServices.CompilerGeneratedAttribute()] |
||
25 | internal class Resources { |
||
26 | |||
27 | private static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resourceMan; |
||
28 | |||
29 | private static global::System.Globalization.CultureInfo resourceCulture; |
||
30 | |||
31 | [global::System.Diagnostics.CodeAnalysis.SuppressMessageAttribute("Microsoft.Performance", "CA1811:AvoidUncalledPrivateCode")] |
||
32 | internal Resources() { |
||
33 | } |
||
34 | |||
35 | /// <summary> |
||
36 | /// 이 클래스에서 사용하는 캐시된 ResourceManager 인스턴스를 반환합니다. |
||
37 | /// </summary> |
||
38 | [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Attribute(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State.Advanced)] |
||
39 | internal static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ResourceManager { |
||
40 | get { |
||
41 | if (object.ReferenceEquals(resourceMan, null)) { |
||
42 |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temp = new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("ID2.Manager.Properties.Resources", typeof(Resources).Assembly); |
||
43 | resourceMan = temp; |
||
44 | } |
||
45 | return resourceMan; |
||
46 | } |
||
47 | } |
||
48 | |||
49 | /// <summary> |
||
50 | /// 이 강력한 형식의 리소스 클래스를 사용하여 모든 리소스 조회에 대해 현재 스레드의 CurrentUICulture 속성을 |
||
51 | /// 재정의합니다. |
||
52 | /// </summary> |
||
53 | [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Attribute(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State.Advanced)] |
||
54 | internal static global::System.Globalization.CultureInfo Culture { |
||
55 | get { |
||
56 | return resourceCulture; |
||
57 | } |
||
58 | set { |
||
59 | resourceCulture = value; |
||
60 | } |
||
61 | } |
||
62 | |||
63 | /// <summary> |
||
64 |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|
65 | /// </summary> |
||
66 |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ompare { |
||
67 | get { |
||
68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ompare", resourceCulture); |
||
69 |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||
70 | } |
||
71 | } |
||
72 | |||
73 | /// <summary> |
||
74 | /// <?xml version="1.0" encoding="utf-8"?> |
||
75 | ///<RadDock AutoHideAnimation="None" IsCleanUpTarget="True" Orientation="Vertical" CausesValidation="False" TabIndex="1" TabStop="False"> |
||
76 | /// <Controls> |
||
77 | /// <Telerik.WinControls.UI.Docking.DocumentContainer IsMainDocumentContainer="True" Orientation="Vertical" CausesValidation="False" Name="DockContainerMain"> |
||
78 | /// <SizeInfo SplitterCorrection="-676, 0" AutoSizeScale="0, 0" SizeMode="Fill" AbsoluteSize="1338, 200" /> |
||
79 | /// <Controls> |
||
80 | /// <Telerik.WinControls.UI.D[나머지 문자열은 잘림]";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|
||
81 | /// </summary> |
||
82 | internal static string DefalutDockLayout { |
||
83 | get { |
||
84 |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DefalutDockLayout", resourceCulture); |
||
85 | } |
||
86 | } |
||
87 | |||
88 | /// <summary> |
||
89 |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|
90 | /// </summary> |
||
91 |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Excel { |
||
92 | get { |
||
93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Excel", resourceCulture); |
||
94 |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||
95 | } |
||
96 | } |
||
97 | |||
98 | /// <summary> |
||
99 |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|
100 | /// </summary> |
||
101 |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id218 { |
||
102 | get { |
||
103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id218", resourceCulture); |
||
104 |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||
105 | } |
||
106 | } |
||
107 | |||
108 | /// <summary> |
||
109 |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|
110 | /// </summary> |
||
111 | 86deaecf | humkyung |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ID2X { |
112 | get { |
||
113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ID2X", resourceCulture); |
||
114 |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||
115 | } |
||
116 | } |
||
117 | |||
118 | /// <summary> |
||
119 |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|
120 | /// </summary> |
||
121 | 13a36357 | humkyung |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Refresh16x16 { |
122 | get { |
||
123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Refresh16x16", resourceCulture); |
||
124 |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||
125 | } |
||
126 | } |
||
127 | |||
128 | /// <summary> |
||
129 |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|
||
130 | /// </summary> |
||
131 |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etting { |
||
132 | get { |
||
133 |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etting", resourceCulture); |
||
134 |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|
||
135 | } |
||
136 | } |
||
137 | } |
||
138 | }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