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젝트

일반

사용자정보

개정판 0cda2a88

ID0cda2a885008c0503d20d124631932685c72d462
상위 b4b23404
하위 65d2042f, 2c629eec, 4cb62752, 71208c63, 606884bf, 64374bd8, 7f8a2ff4, 20ef6ffe, b2c6901f, 2c3eae15, 77190232, 6b24246c

김태성이(가) 약 5년 전에 추가함

markus 성능개선
- 일정 페이지범위를 local 저장소에 저장
- Markup데이터를 페이지 로딩전 미리 로드

Change-Id: Ib6ef3d770a360c40acf01d6de04668bee653eee4

차이점 보기:

DataBase/EntityModel/MarkusModel.Designer.cs
1
// 모델 'D:\Source\Repos\MARKUS\DataBase\EntityModel\EntityModel\MarkusModel.edmx'에 대해 T4 코드 생성이 사용됩니다. 
1
// 모델 'D:\Source\Repos\MARKUS\DataBase\EntityModel\MarkusModel.edmx'에 대해 T4 코드 생성이 사용됩니다. 
2 2
// 레거시 코드 생성을 사용하려면 '코드 생성 전략' 디자이너 속성의 값을
3 3
// 'Legacy ObjectContext'로 변경하십시오. 이 속성은 모델이 디자이너에서 열릴 때
4 4
// 속성 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내보내기 Unified diff

클립보드 이미지 추가 (최대 크기: 500 MB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