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젝트

일반

사용자정보

통계
| 브랜치(Branch): | 개정판:

markus / ConvertService / ServiceController / Markus.Service.StationController / Properties / Resources.Designer.cs @ 5c387707

이력 | 보기 | 이력해설 | 다운로드 (3.83 KB)

1
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2
// <auto-generated>
3
//     이 코드는 도구를 사용하여 생성되었습니다.
4
//     런타임 버전:4.0.30319.42000
5
//
6
//     파일 내용을 변경하면 잘못된 동작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코드를 다시 생성하면
7
//     이러한 변경 내용이 손실됩니다.
8
// </auto-generated>
9
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10

    
11
namespace Markus.Service.StationController.Properties {
12
    using System;
13
    
14
    
15
    /// <summary>
16
    ///   지역화된 문자열 등을 찾기 위한 강력한 형식의 리소스 클래스입니다.
17
    /// </summary>
18
    // 이 클래스는 ResGen 또는 Visual Studio와 같은 도구를 통해 StronglyTypedResourceBuilder
19
    // 클래스에서 자동으로 생성되었습니다.
20
    // 멤버를 추가하거나 제거하려면 .ResX 파일을 편집한 다음 /str 옵션을 사용하여 ResGen을
21
    // 다시 실행하거나 VS 프로젝트를 다시 빌드하십시오.
22
    [global::System.CodeDom.Compiler.GeneratedCodeAttribute("System.Resources.Tools.StronglyTypedResourceBuilder", "15.0.0.0")]
23
    [global::System.Diagnostics.DebuggerNonUserCodeAttribute()]
24
    [global::System.Runtime.CompilerServices.CompilerGeneratedAttribute()]
25
    internal class Resources {
26
        
27
        private static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resourceMan;
28
        
29
        private static global::System.Globalization.CultureInfo resourceCulture;
30
        
31
        [global::System.Diagnostics.CodeAnalysis.SuppressMessageAttribute("Microsoft.Performance", "CA1811:AvoidUncalledPrivateCode")]
32
        internal Resources() {
33
        }
34
        
35
        /// <summary>
36
        ///   이 클래스에서 사용하는 캐시된 ResourceManager 인스턴스를 반환합니다.
37
        /// </summary>
38
        [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Attribute(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State.Advanced)]
39
        internal static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ResourceManager {
40
            get {
41
                if (object.ReferenceEquals(resourceMan, null)) {
42
                   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temp = new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("Markus.Service.StationController.Properties.Resources", typeof(Resources).Assembly);
43
                    resourceMan = temp;
44
                }
45
                return resourceMan;
46
            }
47
        }
48
        
49
        /// <summary>
50
        ///   이 강력한 형식의 리소스 클래스를 사용하여 모든 리소스 조회에 대해 현재 스레드의 CurrentUICulture 속성을
51
        ///   재정의합니다.
52
        /// </summary>
53
        [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Attribute(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State.Advanced)]
54
        internal static global::System.Globalization.CultureInfo Culture {
55
            get {
56
                return resourceCulture;
57
            }
58
            set {
59
                resourceCulture = value;
60
            }
61
        }
62
        
63
        /// <summary>
64
        ///   (아이콘)과(와) 유사한 System.Drawing.Icon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65
        /// </summary>
66
       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Icon TRANSFER_ERROR {
67
            get {
68
               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TRANSFER_ERROR", resourceCulture);
69
                return ((System.Drawing.Icon)(obj));
70
            }
71
        }
72
        
73
        /// <summary>
74
        ///   (아이콘)과(와) 유사한 System.Drawing.Icon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75
        /// </summary>
76
       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Icon TRANSFER_OK {
77
            get {
78
               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TRANSFER_OK", resourceCulture);
79
                return ((System.Drawing.Icon)(obj));
80
            }
81
        }
82
    }
83
}
클립보드 이미지 추가 (최대 크기: 500 MB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