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젝트

일반

사용자정보

통계
| 브랜치(Branch): | 개정판:

markus / DataBase / EntityModel / MarkusModel.Designer.cs @ 71208c63

이력 | 보기 | 이력해설 | 다운로드 (963 Bytes)

1
// 모델 'D:\Source\Repos\MARKUS\DataBase\EntityModel\EntityModel\MarkusModel.edmx'에 대해 T4 코드 생성이 사용됩니다. 
2
// 레거시 코드 생성을 사용하려면 '코드 생성 전략' 디자이너 속성의 값을
3
// 'Legacy ObjectContext'로 변경하십시오. 이 속성은 모델이 디자이너에서 열릴 때
4
// 속성 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5

    
6
// 컨텍스트 및 엔터티 클래스가 생성되지 않은 경우 빈 모델을 만들었기 때문일 수도 있지만
7
// 사용할 Entity Framework 버전을 선택하지 않았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. 모델에 맞는 컨텍스트 클래스 및
8
// 엔터티 클래스를 생성하려면 디자이너에서 모델을 열고 디자이너 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클릭한
9
// 다음 '데이터베이스에서 모델 업데이트...', '모델에서 데이터베이스 생성...' 또는 '코드 생성 항목 추가...'를
10
// 선택하십시오.
클립보드 이미지 추가 (최대 크기: 500 MB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