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젝트

일반

사용자정보

개정판 efd9be38

IDefd9be385ee5148f0039b76382b90a6022154aca
상위 702651f1
하위 56f4174c

임예철이(가) 9달 전에 추가함

좌표 곂쳤을 때 Point가 같이 따라 움직이는 문제 해결

Change-Id: I498f111d877de52acd9ded7413f5528338386d57

차이점 보기:

MarkupToPDF/Controls/Shape/TriControl.cs
446 446
            Point selected = MathSet.getNearPoint((this as IPath).PointSet, pt);    ///TODO: 위험 요소를 가지고 있음.
447 447
            selected.X += dx;
448 448
            selected.Y += dy;
449

  
450
            var vFirstPoint = (this as IPath).PointSet.FindAll(x => x == pt);
451
            int iIndex = 0;
452
            if (vFirstPoint != null && vFirstPoint.Count > 0)
453
            {
454
                iIndex = (this as IPath).PointSet.IndexOf(vFirstPoint.FirstOrDefault());
455
            }
456

  
449 457
            for (int i = 0; i < (this as IPath).PointSet.Count; i++)
450 458
            {
451
                if (pt.Equals((this as IPath).PointSet[i]))
459
                if (i == iIndex)
452 460
                {
453
                    (this as IPath).PointSet[i] = selected;
461
                    if (pt.Equals((this as IPath).PointSet[i]))
462
                    {
463
                        (this as IPath).PointSet[i] = selected;
464
                    }
454 465
                }
455 466
            }
456 467
            this.UpdateControl();

내보내기 Unified diff

클립보드 이미지 추가 (최대 크기: 500 MB)